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름마저도 컴피 편하다! (반스 컴피쿠시/반스 컴피쿠시 에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정말 편하고 여러분들이 코디할 때 많은 도움이 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시발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반스 컴피쿠시입니다. 반스는 정말 오래전부터 인기가 많았고 가수 지드래곤 님이 신었을 때 엄청난 유행을 탄 브랜드이기도 하는데요. 반스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지드래곤 님이 자주 즐겨 신었던 일반 반스 올드스쿨과 반스 스타일 36이 있고 그 외에 반스 볼트, 반스 어센틱, 반스 슬립온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반스 신발은 바로 반스 컴피쿠시라는 제품인데요.


반스의 신발 디자인은 사실상 1976년에 유명한 스케이트 보더인 토니 알바와 스테이시 페랄타 그 두 선수가 "어떻게 하면 스케이트 보더한테 더 좋은 신발이 될 수 있을까?" 하고 반스와 이야기해서 디자인 나왔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반스 컴피쿠시 에라



반스 컴피쿠시디자인은 발은 편안하게 해주는 풋 패드가 들어가 있는데요 쿠션이 정말 편안하고  가장 전통적인 디자인을 고수하면서 업그레이드시킨 디자인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되게 기본적이고 클래식한 감을 가지고 있고 그래서 만약 편안하고 되게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히 추천해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다른 디테일은 반스 신발 혀부분이 원래 자유롭게 일반적으로 되어있었는데 반스 컴피쿠시같은 경우에는 혀부분에 밴드형식으로 양쪽을 잡아주고 있어서 혀가 절대 뒤틀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반스 브랜드에서 언급하였는데 반스 컴피쿠시는 현재까지 가장 소프트한 쿠션이 테크놀로지를 가지고 있다고 얘기하였습니다. 그게 이 신발에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이제 갑피의 소재를 보시면 격자무늬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격자무늬가 더 가볍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 내구성이 튼튼한 립스톱 소재라고 합니다. 그리고 앞부분에는 기본 반스 에라와 다르게 스웨이드로 되어있어서 포인트를 잘 주고 있는 느낌을 줍니다.


 


여기서 더 큰 특징은 반스 컴피쿠시의 바닥 부분은데 원래 기존에 있던 반스 어세틱이나 반스 올드스쿨 같은 경우에는 일반 고무로 되어 있는 느낌이지만  그런데 위 사진처럼 반스 컴피쿠시는 바닥에 쿠션때문인지 하얀색 부분이 드러납니다. 밑에 바닥부분이 와플처럼 생긴 상징적인 반스 바닥 부분이고. 이 반스 에라 외에 다른 반스 올드스쿨도 있고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반스 컴피쿠시나 나왔습니다. 스타일링 같은 경우에는 깔끔한 스타일에 남친룩이나 댄디하게도 코디가 가능하고 아니면 스트릿하게도 잘 어울릴수 있는 신발입니다 그리고 만약을 신발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끈을 좀 다른색으로 바꾸던가 아니면 반스가 커스텀으로도 유명하고 하기의 쉽기 때문에 자유롭게 연출해내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여러분들에게 반스 컴피쿠션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반스를 좋아하시나요? 공감과 구독버튼 한번만 눌러주시고 오늘 이렇게 글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스 스니커즈 슬립온 운동화 체커보드 컴피쿠시 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