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깔끔한 남친룩에 로퍼 추천! (저가에서~고가제품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패션을 공유하는 패션블로거 케빈입니다. 오늘은 깔끔하고 캐주얼한 남친룩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로퍼 분석과 추천해드릴 겁니다.


일단은 많은 분들이 로퍼를 생각하실 때 어떻게 코디할지 몰라서 난감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떻게 코디를 하실지도 추천해 드려가면서 로퍼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입문용 로퍼 추천


1.Haruta



이 브랜드 (하루타) 는 1917년에 론칭되어 100년 이상의 기록을 지닌 브랜드입니다. 비지니스룩과  캐주얼룩 모두를 완성 시킬 수 있는 로퍼 중심으로  뛰어난 착화감, 소재의 재의 우수성이 강점인 로퍼를 선보입니다.


디테일들을 얘기해 드리자면 10만 원 전, 후로 구매가 가능한 입문하기에 되게 좋은 로퍼로 추천해 드립니다. 아직 로퍼를 없거나 아니면 어떻게 코디를 할지 모르겠는분들에게는 정말 적합한 로퍼입니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레더 소재로 우아한 느낌을 연출해주면서 착용한 분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사이즈 팁은 이 로퍼 디자인이 조금 크게 나온다 하시는 후기들이 있어서 반사이즈 정도 다운해서 신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 하루타제품은 방금 소개해 드렸던 리얼레더 소재와는 다르게 페이크 레더 소재입니다. 디자인은 같지만, 소재만 다르게 돼 있어서 물론 퀄리티는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페이크 레더로 된 소재를 추천해 드립니다. 만약에 가성비가 있는 디자인을 원하지만, 가격이 좀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이 페이크레더 소재도 괜찮으니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8만 원대 입니다.



2.Josepht



다음 제품은 조셉트 브랜드에 알리스 라는 신발입니다. 이 로퍼는 입문용으로 캐주얼한 룩이나 데일리로도 편하게 매치를 해줄 수 있어서 되게 좋은 장점이 있고 소재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을 해서 좋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만약 10대이시거나 20대 이신분들에게 귀여운 청바지와 매치를 해주시면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솔 부분이 컬리티 좋은 비브람 솔에다가 합리적인 가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초반대입니다. 하지만 세일 시즌에 구하시면 8~9만 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잘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제품도 조셉트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디자인입니다. 방금 소개해드린 로퍼와 엄청 비슷한데요. 이 로퍼에 이름은 상하이라고 합니다. 전에 소개해드렸던 알리스 디자인과 다리게 이 로퍼는 더 우아하면서 포멀한 디테일에 쉐입이 들어가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슬랙스로 포멀하고 섹시하게 매칭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디테일은 착화감입니다. 이 부분은 저 또한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요. 조셉트에서 여행 떠날 때 찾는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찾을 수 있게 하자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쿠션감이 정말 좋고 쿠션 사용 소재는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쓰는 쿠션 소재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개성있는 로퍼 (하이엔드 브랜드)


입문용으로 캐주얼하고 깔끔한 로퍼 디자인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제는 조금 더 개성이 있고 고가 제품에 디자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추천해 드리는 브랜드는 디테일이 많고 많은 분들이 알만한 하이엔드 브랜드입니다. 그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Maison Gargiela



이번 보여드리는 제품은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에 체인 로퍼입니다. 비대칭 체인이 들어가 있는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서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고 로퍼에서 가지고 있는 쉐입이 정말 잘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체인 부분 디테일을 잘 보시면 언발란스 한데 실제로 보시면 실루엣이 정말 예쁩니다.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사실 이 마르지엘라 로퍼를 구매하신다면 많이 어려우실 텐데 만약 해외 직구나 매물이 생기면 구매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Gucci



이번 제품은 역대급 디자인에 구찌에서 나온 로퍼입니다. 사실 이 로퍼를 보고 정말 미쳤다고 말할 정도로 퀄리티랑 디자인 역시 완벽하게 나왔다고 생각하는 로퍼입니다. 우아한 느낌은 당연히 있고 디테일들 마저 유니크하고 신선하게 나왔습니다.


디테일들은 로퍼 뒤에 구찌에 시그니쳐인 꿀벌을 넣었습니다. 엄청 예쁘고 디자인이 되어있고 로퍼 안쪽에도 디자인을 신경을 써서 블루 로즈버드 안감을 사용하였고 홀스빗 디테일이 있습니다. 굽은 4.5cm입니다




오늘 이렇게 입문하기에 좋은 로퍼들과 개성이 있는 로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에게는 어떤 디자인에 로퍼를 선호하시나요?


오늘도 제 글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케빈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