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 20 s/s 바지 추천 (치트키 바지)

             남자 20 s/s 바지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보통은 여러분들이 옷 코디를 할 때 신발이나 아우터에 포인트를 주시고 바지는 기본 검정 슬랙스나 기본 청바지를 입는데요.


그런데! 여러분들도 코디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디테일이 조금 들어간 게 있으면 코디가 확 바뀌는 게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몇몇 바지들을 소개해드리려는데요 제가 선택한 기준은 너무 튀고 화려하다기보다 깔끔은 한데 그 바지에 조그만 디테일이 들어간 걸 가져왔으니 제가 가져온 바지들을 보시면서 별로다 싶으시면 거르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


메종미네드 (maison mined)

제품명:Biker Denim Trousers. (Black)



바로 메종미네드 (Maison Mined) 에 사카이 바이커 데님 팬츠 입니다. 락시크하게 입는 걸 좋아하시고 디테일이 들어간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보시면은 여기 디테일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바지 밑에 지퍼들이 들어가 있고요. 위에는 바이커 팬츠를 강요하는 디테일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에 한번 발망에서 유행했었는데요. 바이커 팬츠는 원래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무릎까임을 방지하려고 만든 겁니다.


이 바지에 지퍼를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습니다. 지퍼를 잠그면 일자핏 바지가 되고 지퍼를 열면 요즘 유행에 맡는 레트로 감성으로도 입을 수 있습니다. 


깔끔한 바지를 찼지만 조그만 디테일을 원하는분들에는 추천해 드립니다.



2.제로 (ZERO)


제품명:제로 Deep One Tuck Denim Pants



ZERO 딥 원턱 데님 팬츠입니다. 제가 이 바지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또 4~5만 원대에 있는 가성비 팬츠이기도 합니다.


이 바지는 되게 루즈합니다. 그리고 말 그대로 턱이 되게 깊습니다.



포인트를 주기에 괜찮고 허벅지가 되게 넓게 나와서 허벅지가 크신 분들 한 데에는 잘 어울리실 겁니다.


제가 추천하는 분들에게는 캐주얼 스트릿 하게 입는 분들이나 아메카지 코디를 잘하시는분들에게는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3.기명 (KI MYUNG)

제품명: KM 나일론 트랙 팬츠



스트릿 브랜드중에서 이 트랙팬츠 바지 만큼 깔끔하게 나온 바지가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예쁩니다.이 브랜드 (기명) 는 나온 지 얼마 안 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가 나오고 후기들을 보면 Fresh하고 깔끔하다며 평이 좋습니다 디테일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고 LMC 나 thisisneverthat 나 thisisneverthat 처럼 엄청 와이드하게 나온 게 아니라 슬림하고 깔끔하게 입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는 바지입니다.



4.토니웩 (Tonywack)

제품명:Crudo Painting Jean



이 토니웩 바지는 페인팅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서 감성적으로 잘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바지입니다.


요즘 루즈하게들 많이 입는데요. 하지만 슬림하면서도 루즈한 바지를 찼는 분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저는 이런 스타일에 바지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지퍼로 여는 스타일이 아닌 단추로 여는

귀여운 포인트가 있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색상은 지금 보여드리는 색상도 괜찮지만 자기 취향에 따라 연청색 말고 친정도 있으니 비교해보고 사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바지를 추천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컨텐츠에도 기대해주세요.


이상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케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