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 맨투맨&후드티 추천 (봄,디테일,기본)

Hoodie And Sweat Shirts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이제 봄에 계절이 왔네요. 그런데 무엇을 입을지 모르겠고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겠고 그렇게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제가 몇 가지 옷을 가져왔습니다.


그럼 제가 추천해 드리는 옷들을 보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Basic


Brand:퍼스널 팩 (personal pack)


제품명:Premium Solid Hoody


바로 퍼스널 팩 후드집업입니다. 이 후드집업은 완전 기본 템인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기본 오버핏으로 잘 빠져있고 이렇게 기본 템을 가질 경우에는 코트 안에 입을 수 있고 라이더 재킷 안에 입을 수 있고 트렌치코트 안에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유롭게 코디가 가능해서 후드집업이 한 개정도 필요하다면 추천해 드리는 기본 아이템입니다.



두 번째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옷은 맨투맨입니다


2.맨투맨 (Sweat shirts)


Brand:아미 (Ami)


제품명:Black Ami De Coeur Sweat Shirts



이번에 제가 추천해 드리는 제품은 아미 스몰로고 맨투맨입니다. 이 맨투맨은 무난하고 아미에 로고 포인트가 깔끔하게 들어간 맨투맨인데요. 


이번 봄에 남자친구나 커플룩으로도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처럼 아크네 조그만 네모 미니 로고가 있는 맨투맨도 많이들 입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트 로고에 더 귀여운 포인트로 깔끔하고 남친룩으로 잘 입으시는 분들에게 제가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예쁜 컬러들도 많이 있으니깐 체크들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후드티


Brand:우영미 (WOOYOUNGMI PARIS)


제품명:Wooyoungmi French Terry Hoodie




이번 20 s/s Collection 에서 나온 우영미 (wooyoungmi paris) 후드티가 나왔습니다.


전 시즌처럼 우영미 로고를 뒤에 넣은 것보다 이번 시즌에 앞에 로고를 넣은 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데요. 기본 후드티에서 우영미스러운 디테일을 매력 있게 변신시켰습니다.



이 제품 디테일들을 보시면 앞에 기본 후드티 끈을 빼고 깔끔한 여밈이 있고 로고 위치에 절개 있게 슬릿을 만들었는데요. (슬릿) 좁고 긴 트임. 디테일이 과하지 않고 뒤에 길이도 다르게 해서 매력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제품에 코디를 하신다면 가방을 걸쳐서 레이어드 하시며 예쁘게 코디가 잘 될 것 같습니다.



4.후드티


Brand:사카이 (sacai)

제품명:Sponge Sweat x MA-1 Hoodie




이번 사카이(sacai) 브랜드에서는 후드티 발매를 했는데요. 이번에 제가 보여드리는 제품에서는 후드티와 엠에이원 (ma-1) 이같이 믹스 해서 나왔습니다. 


이 제품이 일반면소재를 사용한 다음 ma-1 나일론 소재를 후드티 옆구리 쪽에 디테일을 넣었습니다.



ma-1 나일론 봄버 디테일을  넣고 실루엣도 일반 면티 보다 살아있는 매력있게 만든 옷입니다. 또 이 브랜드는 여러 가지 도전을 해서 잘 만든 케이스에 제품들이 많습니다. 


전 시즌에 오프화이트 브랜드가 그런 믹스 콜라보 디자인을 잘 만들었다면 사카이에서 이번 시즌들이 개인적으로 더 빛나는 제품들을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맨투맨&후드티를 보여주고 설명하고 추천해 드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번 옷 제품들을 보고 맘에 드는 게 있었나요? 마음에 드는 게 있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상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케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