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궁금한거 다 알려줄께!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메종 마르지엘라 가방) 분석/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 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되게 매력있고 엄청 유니크하고 요즘 패션피플들이나 패션인플루엔서들이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죠 여러분들도 아시는 브랜드라고 생각 합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Maison Margiela) 입니다.


20ss 시즌에 나온 요즘 가장 핫한 가방이라고 할 정도로 이기가 많은 가방입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5ac 백 입니다. 이번년도 뉴시즌에 나온 메종 마르지엘라 백 이고요, 2가지 종류에 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메종 마르지엘라 백 (Maison Margiela 5ac)




메종 마르지엘라 5ac 백입니다. 이 가방은 두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작년 시즌까지만 해도 마르지엘라에서 사이즈가 스몰로 나왔었는데요. 이번 연도 시즌에는 미니로 나온 소식이 있습니다. 그래서 총 2가지 미니 사이즈와 마이크로 미니가 나왔습니다. 그 두 가지에 차이는 물론 크기 차이도 있겠지만 디자인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걸 구분하는 방법은 위 첫 번째 사진을 보시면 스트랩이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게 이번 시즌에 미니 사이즈이고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는 반대로 스크랩이 체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구분은 그렇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디테일은 가죽은 미니,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전부 다 소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칼프 스킨이고요, 가죽이 주름이 잡혀 있는데 이것을 그레인 레더라고 해서 그냥 주름진 레더라고 불립니다. 이 가죽 소재에 장점은 기스가 잘 안 나는 소재입니다. 그리고 난다고 하더라도 티가 잘 안 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을 이용해 옆으로 매면 숄더백이 가능하고요 크로스 백 같은 경우는 몸이 작으신 분들에는 가능한데 좀 크신 분들에는 애매합니다. 스트랩 자체가 길이가 애매해서 일방적으로 손으로 들어서 토트백으로 이용하거나 숄더백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메종 마르지엘라 백에 가격 같은 경우에는 백만원 후반대나 이백만원 초반대에 형성되고 있습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백 (5ack Bucket bag)



 

두 번째 소개해 드릴 메종 마르지엘라 백 (5ac Bucket Bag) 입니다. 이 디자인을 보시면 바구니처럼 생긴 특징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 가방이 작년부터 엄청난 인기를 끈 제품인데요, 이 디자인 속에 디테일들은 앞에 마르지엘라 숫자 로고가 앞에 박혀있습니다. 소재 또한 먼저 앞서서 소개해 드렸던 마르지엘라 백과 같이 같은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스트랩 같은 경우에는 체인으로 돼 있어서 무게가 좀 나가는 제품이고요, 이 백으로도 여러 가지에 코디가 가능합니다. 심플하게 토트백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숄더백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천해 드리는 코디법은 크로스백 형태로 매는 게 정말 이쁩니다. 사실 이 제품도 스트랩에 길이가 애매하긴 하지만 디자인을 봤을 때 크로스 백 형태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 메종 마르지엘라 백 가격은 백만 원 초 중반대에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메종 마르지엘라 백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에게는 어떤 디자인에 가방을 선호하시나요? 구독과 공감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고 오늘 이 글을 보시고들 조금이라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