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여름 남친룩? 가성비 여름 셋업수트! (더니트컴퍼니) 쿨맥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Xx Studio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셋업수트 소개와 셋업수트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코디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여름에 너무 습할 때도 있고 너무 더워서 왜 입어야 하는지 굳이 입어야 하는지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블레이저하고 바지 즉 셋업의 소재만 잘 선택하신다면 스타일리쉬하고 덥지 않게 입을 실수 있습니다.


여름에 코디 하실때 너무 제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반팔이나 아니면 셔츠만 입어서 체형이 너무 드러나고 스타일이 너무 한정적입니다. 5월 6월의 경우 결혼식이나, 소개팅 아니면 미팅 또는 비즈니스 미팅을 할 때 반팔이나 셔츠를 입고 갔을 때 신뢰를 주기에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남성분들 같은 경우 여름에 사용할 수 있는 셋업수트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셋업수트가 일반수트 보다 좋은 점이 일반수트 같은 경우에는 블레이저랑 바지 같이 활용해서 써야 하는데 세트업 슈트 같은 경우에는 조립식이어서 바지만 사용해서 코디를 하실 수 있고 블레이저도 따로 사용해서 다양하게 코디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단정하면서도 신뢰감을 줄 수 있고 체형까지 보완되기 때문에 체형의 콤플렉스 있으신 분들 강력추천 느립니다.


더니트컴퍼니 (쿨맥스 셋업수트)



지금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더니트컴퍼니의 쿨맥스 셋업수트입니다. 블레이저가 스탠다스핏으로 나오고 바지는 깔끔하게 테이퍼드 핏으로 잘 나왔습니다. 가격은 169.000원으로 가성비 제품입니다. 컬러는 총 네 가지 나왔고 사이즈는 S 사이즈부터 XL 나왔고 하의는 44치수부터 52치수까지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소재는 폴리 80% 쿨맥스 20%로 나왔습니다. 가격을 봤을 때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일반 수트들 같은 경우 무난한 가격이 20만 원 정도 되지만 더니트컴퍼니 쿨맥스 셋업 수트는 조립식이어서 블레이저만 사용한다던가 바지만 사용한 코디라던가 아니면 셋업을 사용하게 될 수 있는데 그 세 가지를 169.000원의 구매하게 되면서 여름의 스타일리쉬하고 덥지 않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의 입을 때 소재를 잘 보셔야 되는데요 말씀드렸듯이 더니트 컴퍼니의 쿨맥스 셋업수트는 폴리 80% 쿨맥스 20%가 들어있다고 하면 알아듣기 어려우실수 잇는데, 느낌이 리넨 같은 질감을 느끼실 수 있고 않에가 살짝 비칠 정도로 정말 얇은 소재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시원하면서 단정하게 코디를 완성하실 수 있고 너무 더우면 블레이저만 벗어서 바지랑 셔츠 아니면 반팔로 깔끔한 남친룩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더니트컴퍼니의 쿨맥스 셋업수트는 여름에 정말 입기 좋다고 다시 말씀드리고 싶은 이유가 셋업을 입고 밥을 먹으러 갔을때 20도 이하 일 때 좀 쌀쌀할 수 있지만 25도~6도 만 돼도 입기에 딱 맞은 셋업수트입니다. 그리고 안감 같은 경우에는 이 쿨맥스 셋업수트에는없기 때문에 시원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 수트들 같은 경우 안감에  검은색으로 폴리로 보통 되어 있는데요 그럴 때 여러분들이 거의 입기에는 더워서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봤을 때 디자인도 정말 고급스러워서 장점이 많은 셋업수트입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핏감이 어떤지의 대해서도 얘기 드리고 싶은데요 사진의 한국인 모델분을 봤을 때 175cm 65kg 일 때 세미오버핏 사이즈로 정말 깔끔하게 떨어지고  그렇기의 활용도가 넓습니다. 너무 슬림한핏의 셋업수트같은 경우에는 너무 클래식하고 직장에서만 입을 수 있는 느낌이지만 쿨맥스 셋업수트는 세미오버핏으로 떨어지는 핏이어서 데이트하러 갈 때 무난하게 입을 수 있고 결혼식, 소개팅외에 미팅에서도 입으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경우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 정말로 추천해 드리고 나이대의 같은 경우 10대에서 30대까지 무난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바지도 테이퍼드핏이어서 너무 마르신 분들이나 허벅지는 얇은데 종아리가 굵으신 분들도 쉽게 소화하실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더니트컴퍼니의 쿨맥스 셋업수트를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색상의 쿨맥스 셋업수트가마음에 드시나요? 한번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 눌러주시고 더 많고 흥미로운 정보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