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반팔티 뭐입어? 4가지 스트릿 반팔티! (스투시,마하그리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Xx Studio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의 반팔 무지 티 소개의 이어서 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릿 한 느낌의 반파들을 4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저희가 반소매를 고를때 가격, 핏감 그리고 소재 같은 포인트들을 보지만 스트릿 한 느낌의 반소매를 볼 때 다른 포인트를 봅니다. 간단하게 멋이 있고 예뻐 야합니다 일반 캐주얼하고 귀여운 반팔티보다 스트릿 브랜드 반팔티는 개성을 더 살려서 그걸 포인트로 두는 느낌을 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프린팅이 괜찮아야 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이나 핏감도 정말 중요합니다. 만약 반팔 디자인이라던가 프린팅이 마음에 들었더라도 핏감이 마음에 안 들면 곤란하죠. 그리고 어떻게 코디를 할 수 있고 어떤 아이템과 매치할 때 어울릴지 입니다. 이 세 가지가 다 되었다면 가격과 소재를 봐야 합니다.


이런 중요한 포인트를 보고 알아보고 하던 결과 4가지 정도의 반팔티가 나왔고 지금 자세하게 차근차근 설명해가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마하그리드



먼저 소개해드릴 반팔 브랜드는 마하그리드 입니다. 가격은 34.000원이구요 마하그리드 브랜드는 스트릿을 기반한 브랜드이고 하지만 캐주얼한 느낌도 있어서 학생들 또한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하그리드 반팔 아이템이 작년부터 올해까지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먼저 자세하게 디자인을 봤을 때 가슴 부분의 마하그리드 로고가 작게 있고 뒤에도 역시 같은 레터로 마하그리드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반팔티의 디자인 같은 경우는 스트릿 브랜드들 중의 제일 기본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스트릿 브랜드의 입문하시거나 좀 스트릿 한 느낌도 있지만 캐주얼하게 입고 싶으신 분들은 이 마하그리드 반팔티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포스333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포스333 입니다. 가격은 39.400원 입니다. 이 포스333 브랜드도 스트릿을 기반으로 한 전체적인 아이템들이 스트릿 한 느낌이 강하고 앞에 소개해드렸던 마하그리드는 스트릿 한 감성과 캐주얼한 느낌이 있었으면 포스333 브랜드는 아예 스트릿 한 느낌이 강한 브랜드입니다. 디자인을 자세하게 보시면 앞에 333 로고가 트라이앵글 느낌으로 박혀 있고 뒤에는  예상과 달리 보통 시그니처 로고나 레터링이 되어 있는 기본 로고가 포스333 같은 경우는 뒤에 그림 같은 느낌을 넣어서 유니크하면서도 스트릿 한 느낌을 잘 냈습니다. 스트릿 한 느낌을 좋아하시면 지금 소개해드린 반파 외에 홈페이지 가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브먼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페이브먼트 입니다. 가격은 29.000원 입니다. 이 브랜드도 역시 스트릿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입니다. 페이브먼트 브랜드는 무난한 느낌에 코디하기 쉬운 브랜드입니다. 이 반팔티의 디자인 같은 경우 앞면의 페이브먼트 레터링 로고가 깔끔하게 박혀있고 뒤에는 디자인이 크게 포인트 있게 돼 있는 것이 아닌 작은 레터링 디테일을 넣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스트릿 코디 외에 캐주얼한룩에도 잘 어울리고 캠퍼스룩에 매치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스투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스투시입니다. 스투시 브랜드는 정말 많은 힙합 가수들이나 배우 박서준 님이 자주 스투시 브랜드를 입으시는 거로 유명하신데요. 스트릿 하면 스투시가 떠오를 정도로 스트릿 브랜드중에서 인기가 많고 스투시 반팔티 중에서 포인트 들어간 아이템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소개해드리는 스투시 반팔티의 같은 경우 디자인이 앞에 작게 스투시 레터링 로고가 들어가 있지만, 뒤에 보시면 백로고 포인트로 크게 스트릿 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정말 근본적인 아이템이어서 스트릿 브랜드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총 4가지의 반팔 스트릿 브랜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반팔티를 좋아하시나요? 댓글을 한번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저의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