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여름에는 너로 정했다! 반스 뮬 (여름신발추천) ft. 지드래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전에 한번 뮬 신발을 소개한 거의 이어서 오늘 다른 브랜드의 뮬 신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름 하면 보통 저희가 어떤 신발을 많이 신을까요? 단화 종류의 컨버스나 반스를 신죠.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가져온 신발이 반스 뮬입니다. 반스 뮬도 종류가 몇 가지 있는데 제일 기본적인 반스 올드스쿨 뮬과 강력 추천해 드리는 반스 슬립온 뮬입니다.


여름에는 너무 덥고 습하고 짜증 나서 슬리퍼를 자주 신고 편하기도 해서 그런데 반스 뮬 슈즈의 장점이 뒤에 마감이 없어져서 슬리퍼처럼 쉬고 신고 벋고 할 수 있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편안하게 하여 많은 분께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제가 여러 차례 언급하면 아티스트 지드래곤 님도 반스를 즐겨 신으면서 포인트 있는 룩과 매치를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스 올드스쿨 뮬


 

반스 올드스쿨 뮬 입니다. 가격은 4~5만 원대 입니다. 반스 신발은 정말 편하고 막 신기에도 정말 좋아서 개인적으로도 자주 신고 반스 신발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지드래곤 님이 반스를 자주 신었을 시즌에 일반 반스 신발을 신고 꺾고 신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그렇게 반스 올드스쿨 일반 디자인만 자주 신으시다가 여름에 반스 뮬 디자인을 신는 것을 보고 많은 분들이 예쁘다, 나도 가지고 싶다 외에 반응이 있었습니다.


반스 뮬 슈즈 디자인은 정말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이 있어서 편안하게 어디 놀러 갈때 잠깐 어디 나가서 밥을 먹어야 하는데 반스 뮬 슈즈로 꾸안꾸 느낌으로 예쁘게 연출 시키실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 지드래곤 님처럼 캐주얼한 츄리닝 팬츠의 흰티를 깔끔하게 매치해서 자연스럽게 코디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반스 슬립온 뮬



반스 슬립온 뮬입니다. 반스 슬립온 뮬 제품 가격은 4~6만 원대 입니다. 반스 슬립온 뮬 제품 디자인은 정말 깔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뮬 제품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제품이고 캐주얼한룩에 정말 잘 어울리고 남친룩에도 매치를 할 수 있고 꾸안꾸룩에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드리고 싶은 팁은 반사이즈 업이나 한 사이즈 업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뒤에 부분이 뚫려 있다 보니까 발 뒤꿈치가 살짝 나와서 어색할 수도 있고 발볼이 크거나 그러시면 신발의 밴딩이 있어서 살짝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슬리퍼 형식이다 보니깐 끌면서 신을 수도 있고 발을 완전히 다 넣지 안을 수 있기 때문에 좀 여유롭게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발볼이 크시면 한 사이즈 업해주시고 그냥 보통이라고 하시면 반만 가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발이 완전 칼 발이고 원래 정사이지만 신으신 분들은 정사이즈로 가셔도 좋습니다.


반스 슬립온 뮬과 코디는 깔끔하게 연청바지 진청바지 둘다 입어도 정말 예쁘고 검은색 와이드한 슬랙스로도 시원하고 편하게 코디하고 위에 힌티셔츠나 무난한 블랙에도 잘 어울립니다. 아니면 여름 분위기에 잘 여러가지 컬러를 사용해서 코디를 완성 시켜도 다 잘 어울리는 제품이어서 한번 자기만의 코디를 완성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반스 뮬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반스 뮬 제품을 선호하시나요? 댓글에 달아주시면서 같이 소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