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가성비 신발?! 나이키 테일윈드 79를 추천드리는 강추하는 5가지 이유! (코디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가성비이기도 한 아이템이면서 정말 디자인이 예쁘고 어떤 코디에도 무난하게 소화가 가능하고 요즘 되게 핫해진 신발입니다. 바로 나이키 테일윈드 79 입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는 정말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고 아니면 힙한느낌을 살짝 줘서 캐주얼 스트릿이나 미니멀한 코디에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코디에 별로 제한적이지도 않고 이번 여름에도 반바지와 코디해서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나이키 신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인데요 오늘 바로 여러분들에게 총 5가지의 이유를 얘기해드리면서 코디 팁도 알려드리고 나이키 테일윈드 79 신발 컬러들도 어떤 코디에 매치하기 괜찮고 본인과 맞는 색상도 추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



나이키 테일윈드 79을 사야하는 이유 1.가격


첫 번째 이유는 가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핫하고 예쁜 신발들이 리셀가가 50~60만 원 되고 구하기도 좀 어려운데 이 나이키 테일윈드 79 제품은 가격이 다른 나이키 신발의 비해 저렴하고 트렌드까지 하면서 덜 부담스럽게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이 나이키 신발의 가격은 10만9천 원에 팔고 있고 세일가가 붙으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지만, 이 신발만큼 예쁘고 어떤 코디에 잘 어울리는 신발이 별로 없어서 정가 주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10만 원대의 신발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핫하고 트렌드한 신발을 10만 원대의 구매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을 사야하는 이유 2.스타일링,코디


나이키 신발을 추천하시는 패션 유튜버나 SNS 패션 인플루엔서분들고 1번쯤은 꼭 언급하고 나이키 테일윈드 79를 한 개쯤은 가지고 있으면 좋다고 하실 만큼 인정받은 신발인데요, 정말 코디하기에도 편하고 캐주얼하게 반바지를 입고 힌색 테일위드를 신고 귀여운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아니면 검은색 와이드한 슬랙스 입고 검은색 테일윈드로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고 청바지를 입고 위에 흰색 셔츠 입어도 정말 잘 어울리는 만능 신발이어서 남친룩이나 미니멀한 룩을 즐겨 입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을 사야하는 이유 3.착용감


세 번째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유는 착용감입니다. 10만 원대면 좀 신을 때 불편하고 무겁고 그러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대 위에 사진을 보시면 신발이 어떤 부분들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고 신발이 되게 가벼우면서 스웨이드 재질을 제외한 부분이 망사로 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 착용감을 말씀드리자면 이 신발의 이름이 그냥 테일윈드가 아닌 에어 테일윈드인 이유가  겉에 에어 착용 된 게 안보인지만 안에  에어 쿠셔닝 기술이 장착되어 있어서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을 사야하는 이유 4. 역사,의미


여기서 마니아층 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부분주가 하나이기도 한데요 여기서 재미있는 사실이 나이키 테일윈드 79 신발이 최초로 에어 쿠셔닝 기술이 들어간 신발입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 제품은 이름에도 숫자가 붙어있는 것과 같이 신발이 1979년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나사가 78년도에 에어 쿠셔닝 기술을  나이키에게 제안을 했고 그렇게 나이키에서 제안을 수락하면서 그 기술을 78년도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열린 마라톤대회에서 선수들을 위해 그렇게 처음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대박이 78년도에 대박이 나면서 79년도에 정식으로 나이키 테일윈드 79 신발을 발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신발의 의미 두는게 좋고 신발의 역사가 있는 것이 좋으신 분들에 추천해 드립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을 사야하는 이유 5.트렌드


계속 언급해왔던 것이지만 신발이 왜 트렌드할까요? 이유는 바로 지금 레트로한 감성이 패션의류에서 신발까지 와서 올드스쿨한 감성이나 옛날에 신었던 신발들이 콜라보한버전으로 나와서 지금 핫하게 다들 구해서 신고 있습니다. 나이키에서 나온 데이브레이커 신발이나 나이키 조던 외에 조던덩크, 나이키 블레이져 등 많은 신발이 붐을 일으키면서 디자인에 디테일을 좀 더 추가하면서 다시 발매하기 시작하면서 가격도 비싸게 나오고 있는데 나이키 테일윈드 79 신발은 레트로하고 핫한 요소를 같이 가지고 있음에도 10만 원대에 다른 트렌드한 신발의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레트로한 감성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나이키 테일윈드 79 신발을 사야 하는 이유 5가지를 얘기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나이키 신발을 좋아하시나요? 밑에 댓글에 좋아하는 나이키 신발 적고 같이 소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오늘 이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