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샌들 뭐사지? 4가지 샌들 추천! (뉴발란스,아디다스,디스커버리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과 패션을 공유하는 Xx Studio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이번 날씨에 정말 필요하고 필수인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 몇 가지 팁을 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바로 추천해 드릴 아이템은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샌들입니다. 샌들을 신었을 때 어떤 샌들을 신었느냐에 따라 코디 스타일이 변하고 그러는데요 남친룩스럽게도 충분히 샌들을 신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고 귀엽게 연출 할 수 있게  최근에 여러 가지에 디자인이 나와서 제가 추천해 드리는 아이템들을 보면서 마음에 드시는 아이템들은 한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마음에 안 든다 하면 바로 거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금 제가 추천해 드리는 아이템들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할인 중인 아이템들이고 홈페이지에서 예쁘고 여행 갈 때 가져가기 좋고 개성 있는 아이템들을 골라 놨으니깐 글 보시다가 괜찮으시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자세하게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4가지 샌들 추천 아이템 지금 바로 보실까요?


아디다스 90s 샌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샌들 추천 아이템은 아디다스 브랜드의 90s 샌들입니다. 아디다스 샌들이 90s인 이유가 1990년에 감성을 그대로 가져와서 지금 트렌드에 맞는 레트로, 뉴트로 느낌을 그대로 가져와서 아디다스에 상징인 삼선을 넣어서 감성적인 느낌을 그대로 표출했습니다. 착화감은 일반 아디다스 운동화에 편안함을 느끼고 있으면서 창에 물이 닿아도 금방 마르는 소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재에 이름은 폴리우레탄입니다. 특히 물에 강해서 젖으면 어떡하는지 걱정 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아디다스 샌들입니다. 가격은 59.000원에서 지금 할인을 해서 3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이즈 같은 경우에는 발볼이 크신 분들은 반업이나 한 사이즈 정도 업 해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칼 발이신 분들에는 반업이나 정사이즈로 추천해 드립니다.


닥터마틴 크리스티나 길리



다음으로 추천해 드릴 샌들 아이템은 닥터마틴 브랜드의 크리스티나 길리 브라운 제품입니다. 닥터마틴은 되게 의미 있고 역사가 깊은 브랜드인데요. 닥터마틴 신발이 만들어낸 분은 의사 클라우스 메르텐스 입니다. 클라우스 메르텐스 의사는 환자들에 발을 치료하던 중에 편안한 신발을 만들어내려다가 하나의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디자인 같은 경우 고대 로마 시대에서 사용했을법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천연가죽으로 소재가 되어 있습니다. 천역가죽에 같은 경우 신으면 에이징이 되기 때문에  닳으면 닳을수록 디테일을 더 보여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성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고 원피스에 샌들을 신고 포인트가 들어가 있으면서 시원하고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실 수 있고 아니면 다른 패션피플분들처럼 힙하게 연출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 같은 경우 170.000원에서 120.000원까지 할인을 해서 이런 느낌에 샌들을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차코 로다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샌들 추천 아이템은 차코 브랜드에 로다운 샌들입니다. 차코 브랜드는 미국에서 출시한 브랜드인데요. 미국에서 국민 샌들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고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서 아직까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차코 로다운 샌들에 디자인 같은 경우 스트랩이 하나로 이어지고 있고 그래서 신고 벗기가 정말 편합니다. 디자인도 정말 기본적이고 무난해서 편안하고 좀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신으실 분들에 추천해 드립니다. 솔 같은 경우 항균성  소재를 사용해서 냄새에 걱정도 덜 있고 한번 참고해볼만한 샌들입니다. 가격 같은 경우 79.000원에서 59.000원까지 내려가 있어서 마음에 드시는 분들 디테일하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버킷 크루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샌들 추천 아이템은 디스커버리 브랜드에 버킷 크루저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디스커버리 샌들 같은 경우 디자인이 청키하고 어글리하게 나왔습니다. 아웃솔은 멀티 쉘 구조로  절때 미끄러지지 않고  착화감 또한 좋고 가볍기까지 나오면서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소재도 트래킹은 물론이고 물놀이까지 해도 절대 지장 없는 만능 샌들입니다. 디스커버리 버킷 크루저로 트렌드한 코디와 힙한 느낌으로 연출을 하시면 정말 예쁜 코디를 연출해내실 수 있습니다. 가격 같은 경우 7만 원대에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는 가성비 샌들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한번 참고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4가지 샌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어떻게 코디까지 할지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디자인에 샌들이 마음에 드시나요? 댓글에 달아주시면서 같이 소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고 더 많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Xx Studio 였습니다. 감사합니다.